ONOFFSTORY

[온오프판촉물] 수건선물세트 - 칠순, 창립, 행사, 개업선물, 체육대회, 고희, 교회 기념품 및 사은품, 답례품 본문

제품소개/판촉물

[온오프판촉물] 수건선물세트 - 칠순, 창립, 행사, 개업선물, 체육대회, 고희, 교회 기념품 및 사은품, 답례품

온오프스토리 2019. 9. 4. 07:00

<출처 : 오프판촉물>



안녕하세요 판촉물전문쇼핑몰 온오프판촉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수건선물세트 입니다. 


감사의 답례품으로 제작하기 좋은 생활용품 판촉물수건은 실용성이 높고 홍보효과가 좋아 기업이나 회사 또는 칠순잔치, 고희연, 행사, 모임, 대회 등에서 사은품 및 답례품 또는 기념품으로 제작하시기 좋은 상품이에요.


지금부터 다양한 수건선물세트 제품 중에 몇 가지를 추려서 추천해 드릴게요 !




발렌티노크리스티 엘레강스 고급타올


수건타올의 밀도를 높여 도톰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더한 발렌티노 크리스티 타올 !



은은한 파스텔톤 컬러고급스런 무늬가 담겨져 있어 포근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행사기념품 수건으로, 기본수량 이상 주문시 나염인쇄가 무료로 진행되는 제품이에요.


단체선물, 행사답례품, 하객답례품, 고객기념품으로 제작하시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고객, 회원의 마음속에 오래도록 남는 기념품이 될 수 있겠죠?



 ▶ 자세히보기  







@오프판촉물




타올세트(면30수) 011


강렬하지 않은 은은한 컬러감으로 부담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30수 타올선물세트 !



30수 면타올로 구성되어 고객선물, 회원선물로 제작하기 좋은 수건선물세트입니다.


3개의 안정감있는 세트구성을 자랑하는 수건답례품으로 창립기념일선물, 개업선물, 개원판촉물, 이전선물, 분양판촉물, 모델하우스 기념품등으로 제작하기 좋습니다.


판촉물 선호도 순위에서 항상 상위권을 놓치지 않는 답례품수건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



 ▶ 자세히보기  






@오프판촉물




[PC_피에르가르뎅] PC클로버 세면타월


산뜻한 색상피에르가르뎅 PC클로버 세면타월 !



고급원단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부드러우며 흡수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으로, 2장, 3장, 4장으로 세트를 구성할 수 있어 기호에 맞게 주문제작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


인쇄는 일반날염(실크인쇄), 컴퓨터 자수방식, 전사날염방식, 주문제작 방식(입체주문제작) 총 4가지 방식으로 제작하실 수 있어요.

각각 가지고 있는 장단점을 비교하신 후에 주문제작하시면 더 높은 만족을 하실 수 있는 수건선물세트 랍니다 :)



 ▶ 자세히보기  






@오프판촉물




인쇄기법


제작과정



지금까지 수건선물세트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판촉물전문쇼핑몰 기프트코리아
제품소개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참고해보시고 궁금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주저 마시고,
1544-526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수건선물세트는 온오프판촉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