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STORY

[온오프판촉물] 다용도USB - 센스있는 기업홍보, 기념품 추천, 터치펜, 프레젠터 USB메모리 본문

제품소개/판촉물

[온오프판촉물] 다용도USB - 센스있는 기업홍보, 기념품 추천, 터치펜, 프레젠터 USB메모리

온오프스토리 2019. 10. 15. 07:00

<출처 : 오프판촉물>



 안녕하세요 판촉물전문쇼핑몰 온오프판촉물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은 기존 USB메모리에 다양한 기능을 더해 실용성을 갖춘 다용도USB 입니다. 


USB의 기본적인 기능은 물론, 프리젠터, 레이저포인터, 터치펜, 볼펜의 기능까지 한 번에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으로 센스있는 답례품, 기념품 등으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기업홍보물 로 제작하실 경우 더욱 효과적인 홍보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어 판촉물로 많이 선호하시는 추세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기능을 두루갖춘 다용도USB 추천상품을 소개해 드릴게요 !



3in1 더피플 블랙앤골드 USB터치펜8G


터치펜 기능까지 하나로 통합된, 실속있는 USB터치펜 입니다.


부드러운 촉감의 볼펜과 PC에서 이용 시 USB메모리와 동일하게 사용 가능한 USB메모리 !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더욱 품격을 높인 스마트한 홍보아이템 으로 볼펜과 터치펜, USB를 더해 활용성과 희소성을 높힌 제품입니다.

사용할 때 마다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로고로 인해 어떤 상품보다도 비용대비 최고의 홍보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고, 유명 브랜드 만년필을 보는 듯한 품격있는 패키지 답례품제작으로도 추천드립니다 !



 ▶ 자세히보기  





@오프판촉물







[유에너스] 프리젠터 8G USB OTG 메모리


USB + OTG메모리 + 프레젠테이션 페이지 UP/DOWN 기능 + 레이저포인터 까지 !

프레젠테이션에 필요한 모든 것이 하나에 들어있는 프레젠터 USB 입니다.


PC와 스마트폰 모두 사용이 가능한 OTG메모리로 별도의 USB메모리 없이 제품 자체에 프레젠테이션에 필요한 데이터를 저장 및 이동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프레젠터와 레이저포인터 기능이 더해져 별도의 발표보조자 없이도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완성하실 수 있으며, 고급스럽고 휴대에 용이한 디자인으로 고급답례품, 기업기념품, 기업답례품, 고급판촉물로 추천드립니다 :)



 ▶ 자세히보기  




@오프판촉물






3IN1 OTG USB터치펜16G


스마트폰과 선명한 터치펜 기능은 물론, 캡을 분리해 USB, OTG로 사용이 가능한 유니크한 스마트 터치펜 !


언제 어디서나 대용량 데이터를 선 없이 바로 PC나 태블릿 등에 꽂아서 즐길 수 있는 OTGUSB !

거기에 고급재질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촉감과 정확한 포인팅으로 터치펜 본연의 기능 또한 높은 제품입니다.


어떤 로고를 넣어도 잘 어울리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으로 어떤 상품보다도 비용대비 최고의 홍보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고,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더해져 홍보판촉물, 기업선물, 답례품 등으로 추천하는 상품 중 하나랍니다 :)



 ▶ 자세히보기  





@오프판촉물





인쇄기법


제작과정



지금까지 다용도USB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판촉물전문쇼핑몰 온오프판촉물
제품소개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참고해보시고 궁금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주저 마시고,
1544-526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다용도USB는 온오프판촉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