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STORY

설치가 간편한 빌트인 매립콘센트 본문

제품소개/인테리어

설치가 간편한 빌트인 매립콘센트

온오프스토리 2018. 5. 30. 10:40



 전선케이블이 보이지 않도록 정리할 수 있는 콘센트는 없을까? 전자제품, 전자기기의 전선을 보이지 않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빌트인 매립콘센트가 인테리어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인테리어용품 전문몰 온오프인테리어에서 소개되고 있는 전동원터치 매립형콘센트는 책상, 테이블, 탁자, 작업대에 설치하여 콘센트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매립형으로, 사용시에는 한번의 터치로 간편하게 인출하여 사용할 수 있다. 여러개의 전선이 나와있으면 지저분해 보이고 정리하기가 쉽지 않은데 빌트인 매립형 멀티탭을 사용하면 깔끔한 외관을 유지할 수 있다.






▲ 빌트인 매립콘센트 사용모습


 원터치 자동개폐 하드웨어장치로 고품격 생활공간을 제공하는 빌트인 자동원터치 콘센트센서는 평상시에는 은은한 불빛을 비추는 무드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따라 유/무선 충전콘센트, 블루투스 스피커기능이 내장되어 있는 콘센트가 있다.

 온오프인테리어MD는 "빌트인 매립콘센트는 콘센트, 충전기, 무드등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스마트하고 똑똑한 인테리어소품"이라고 말했다.

 기본 제품 구성은 무선충전표시등, 터치시 작동스위치, USB 충전포트, 콘센트 포트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구성이 특징이다. 콘센트 포트에는 방수기능이 적용되어 주방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빌트인형식으로 컴퓨터책상, 주방테이블, 작업대, 사무실책상에 보링작업으로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어 누구나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되자마자 '아이디어상품이다', '기발한 상품이다'라는 평가를 받으며 많은 고객들의 문의를 받고 있는 전동원터치 매립형 콘센트는 인테리어용품 전문몰 온오프인테리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