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STORY

[온오프웰빙] 분리수거함, 분리수거통, 분리수거, 휴지통, 쓰레기통, 수거함, 청소도구, 청소용품 추천 본문

제품소개/환경용품

[온오프웰빙] 분리수거함, 분리수거통, 분리수거, 휴지통, 쓰레기통, 수거함, 청소도구, 청소용품 추천

온오프스토리 2019. 4. 5. 07:00

<출처: 오프웰빙>


안녕하세요 환경용품전문쇼핑몰 온오프웰빙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실내용 분리수거함으로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다양한 목재형 분리수거함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목재형분리수거함은 휴지통이면서도 인테리어로 활용이 가능해 카페에서도 흔히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사무실이나 공용공간에 놓고 사용하시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 장기간 사용하시기에도 적합한 제품입니다.





목재형 분리수거함


[H4-8] 신형 목재 분리수거함

@온오프웰빙



최고급 친환경 E-3 MDF 합판으로 만든 월넛 목재 제품입니다.

100% 국내 제작과 자체공장을 운영하는 회사의 제품으로, 인체에 해로운 포름 알데히드를 획기적으로 줄인 친환경 M.D.F 합판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관공서나 빌딩, 사무실, 학교, 아파트 등 공공이 사용하는 장소에서 사용하시기에 적합한 상품입니다.

사이즈는 1칸 당 400mm1칸 부터 4칸 까지 필요한 칸의 갯수만큼 원하는대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온오프웰빙




▶ 상품 자세히보기

http://clean.onoffmarket.com/shop/item.php?ca_id=10c0602040&it_id=1322637930






[H4-7] 3단목재뱅뱅이 분리수거함

@온오프웰빙




국산 E-3 최고급 MDF합판을 사용한 제품으로 플라스틱 내통과 스텐레스 뱅뱅이 뚜껑을 사용해 만들어진 3단 목재분리수거함 입니다.

위생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세척이 간편하고 용이해 사용하시기에 편리합니다. 관공서나 빌딩, 사무실, 호텔, 병원 등 공공이 사용하시는 장소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1칸 당 400mm의 규격으로 3칸이 총 50L의 용량을 가지고 있으며, 칸 갯수는 원하시는 대로 주문 제작이 가능합니다. 



@온오프웰빙



▶ 상품 자세히보기

http://clean.onoffmarket.com/shop/item.php?ca_id=10c0602040&it_id=1322637740






PRT-셀프바05 목재형분리수거함



@온오프웰빙



카페나 탕비실에서 사용하시기에 적합한 셀프바 목제형 분리수거함 입니다.

소재는 소나무친환경 5mm 합판 (뒷판) 을 사용한 제품으로, 3가지의 쓰레기 투입구가 있어 분리수거와 음료 정리에도 용이합니다.

다양한 부자재를 놓을 수 있는 수납선반과 상단에 역시 스트로우, 설탕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셀프바형 분리수거함 입니다.





@온오프웰빙



▶ 상품 자세히보기

http://clean.onoffmarket.com/shop/item.php?ca_id=10c0602040&it_id=1434604380






레아 더스트 목재 분리수거함


@온오프웰빙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네추럴한 색상의 목재 분리수거함 입니다

더스트박스는 조금씩 자주 버리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며, 20리터의 봉투 사이즈를 추천합니다.

원도어 수납장은 중간에 이동 가능한 선반이 있어 수납 용도에 따라 수납하기에 편리한 제품입니다.






@온오프웰빙



공간에 은은한 포인트를 주실 수 있는 네추럴한 컬러와 화이트 컬러 중 선택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더스트박스와 수납장은 별개의 상품으로 각각 구매하실 수 있으며, 더스트박스와 수납장을 함께 사용하시면 쓰레기 봉투나 청소 도구 등 정리수납장으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 상품 자세히보기

http://clean.onoffmarket.com/shop/item.php?ca_id=10c0602040&it_id=1552885488





온오프웰빙에서는 다른 상품군도 만나 보실수가 있습니다.


분리수거대

철재 스테인리스 마대/기타부자재 가정용 


분리수거함

분리수거함 세트 음식물분리수거함 실내용분리수거함 실외용분리수거함 폐형광등/수거함 이면지수거함 종이컵수거함 제설함/모래함 의류함/의류수거함 연속비닐/소모품 분리수거장   

    

휴지통

화장실용 휴지통 가정용 휴지통 뱅뱅이 휴지통 페달형 휴지통 옥외용 휴지통 가로용 휴지통 재털이 재털이 겸용 휴지통 

홉바형 휴지통 페이퍼타월 휴지통 매직캔 휴지통 청소용품기타 




지금까지 목재형 분리수거함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환경용품전문쇼핑몰 온오프웰빙
제품소개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참고해보시고 궁금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주저 마시고,
1544-526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분리수거함은 온오프웰빙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