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STORY

[파란통] 재털이휴지통 - 휴게실, 공원, 흡연실, 테라스 등에 실용적인 재털이겸용쓰레기통, 야외휴지통 인기상품 본문

제품소개/환경용품

[파란통] 재털이휴지통 - 휴게실, 공원, 흡연실, 테라스 등에 실용적인 재털이겸용쓰레기통, 야외휴지통 인기상품

온오프스토리 2019. 11. 1. 07:00


<출처: 파란통>



안녕하세요 환경용품전문쇼핑몰 파란통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제품은 실외나 야외에서 활용하기 좋은 재털이휴지통입니다. 


재떨이 겸용이라 흡연하는 분들에도 안성맞춤인 이 쓰레기통 !


많은 재털이겸휴지통 중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주로 관공서나 기업 또는 백화점 그리고 흡연부스  야외휴지통 으로도 설치하기 좋은, 파란통 의 추천 상품을 소개합니다 :)





PRT-사각실버라인 휴지통 (재떨이겸용)


깔끔하고 예쁜 라인으로 기업 관계자, 구매 담당자 분들께 항상 인기가 많은 사각 실버라인 휴지통 !


약 60cm 높이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재털이 겸용 쓰레기통으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휴지통이에요.


쓰레기통 내통에 손잡이가 달려있어 꺼내기가 더욱 쉽고, 이물질을 손에 묻히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좋은 재털이겸 휴지통은 단의 재털이 부분, 휴지통 내통을 모두 분리할 수 있어 세척 시에도 편리하답니다.


블랙에 은색테두리가 포인트 되어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며, 재떨이 같지 않은 세련된 라인의 휴지통으로 기업 사옥, 공공기관, 휴게소, 관광지, 사무실에서 인기있는 이 상품!

식물과도 잘 어울려 옥상공원, 휴게실, 흡연전용 테라스, 야외 흡연구역에도 설치하기 좋아요 :)







@파란통






[H3-12] 가로형 휴지통겸재털이


하나만 두어도 재털이, 쓰레기통 두 가지로 모두 사용될 수 있어 효율적인 휴지통겸 재떨이 !


쓰레기통이 90도로 회전이 가능하여 세척과 정리가 편리한 회전형 휴지통 입니다.


전면에 원형투입구가 있어 윗부분은 재털이, 몸체는 쓰레기통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으로, 관공서, 빌딩, 사무실, 호텔, 병원  공공이 사용하는 장소에서 사용하기 좋아요.


최고급 스테인레스로 만들어져 야외테라스, 공원, 흡연구역  실내와 야외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






@파란통






[H3-17] 사각 모래 재털이겸 휴지통 B


공공장소, 야외 흡연구역, 실내 흡연구역을 깨끗하고 쾌적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재떨이 겸 쓰레기통 !


흡연구역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재떨이 쓰레기통으로, 높이 650mm의 대형 사이즈 담뱃재뿐만 아니라 일반쓰레기를 수거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휴지통 정면에 쓰레기투입구가 있어 재떨이 겸 쓰레기통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쓰레기통 뚜껑이 분리되어 세척이 편리해요.


두가지 사이즈로 제작되는 스텐레스 재떨이휴지통으로 흡연실, 흡연구역의 공간 및 사용인원에 맞는 쓰레기통 사이즈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파란통




파란통에서는 다른 상품군도 만나 보실수가 있습니다.


분리수거대

철재 스테인리스 마대/기타부자재 가정용 


분리수거함

분리수거함 세트 음식물분리수거함 실내용분리수거함 실외용분리수거함 폐형광등/수거함 이면지수거함 종이컵수거함 제설함/모래함 의류함/의류수거함 연속비닐/소모품 분리수거장   

    

휴지통

화장실용 휴지통 가정용 휴지통 뱅뱅이 휴지통 페달형 휴지통 옥외용 휴지통 가로용 휴지통 재털이 재털이 겸용 휴지통 

홉바형 휴지통 페이퍼타월 휴지통 매직캔 휴지통 청소용품기타 





지금까지 재털이휴지통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환경용품전문쇼핑몰 파란통
제품소개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참고해보시고 궁금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주저 마시고,
1544-526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재털이휴지통은 파란통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