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STORY

인강녹음 케이블 - 원하는 인강을 잡음없이 녹음해서 스마트폰 속으로! 다이렉트인코딩 케이블! 본문

제품소개/녹음기

인강녹음 케이블 - 원하는 인강을 잡음없이 녹음해서 스마트폰 속으로! 다이렉트인코딩 케이블!

온오프스토리 2020. 3. 19. 07:00



"인강녹음 케이블"

<출처: 온오프스마트>






스마트폰 라인인케이블


ESL-007(인강녹음)

인터넷강의를 듣는 수험생, 고시생, 학생분들에게 유용한 스마트폰 인강녹음 라인인케이블 입니다. PC 또는 각종 디지털기기 이어폰단자에 꽂는 케이블, 스마트폰 or 스마트패드 이어폰단자에 꽂는 케이블, 이어폰 연결 단자, 입력감도 조절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입력감도 조절기를 통해 음원이나 재생 기기의 출력 세기에 따라 레벨 스위치를 조절하실 수 있으며, 두 가지를 모두 조절하여 가장 안정적인 소리를 맞추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온오프스마트







ESL-007 은 인터넷강의 녹음, 녹화, 그리고 모든 스마트폰&스마트패드와 호환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갤럭시, 노트, LG G시리즈, V시리즈, 기타 안드로이드폰, 최신 스마트폰, 아이패드, 갤럭시탭 모두 문제 없으며, 스마트폰녹음케이블 을 통해 스마트폰에서 출력되는 소리를 다른 스마트폰으로 녹음도 가능합니다. 옵션에 있는 스마트폰거치대는 가로 약 8cm 이하의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으며, 이어폰 대신 포터블스피커를 연결하여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





@온오프스마트







아이폰7 이상 사용시에는 아이폰 용 이어폰젠더를 연결하여 사용하셔야 하며, 스마트폰 사용 시 스마트폰 케이스를 꼭 제거한 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또한, 케이스 때문에 단자가 완전히 접촉되지 않아 외부소리가 녹음될 수도 있으며 녹음 중 소리가 들리지 않을 때는 이어폰이 완전히 접촉되었는 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온오프스마트







지금 ESL-007 을 구매하시면 고급파우치 증정품을 함께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이제 라인케이블 하나로 편하게 동영상강의, 인강, 인터넷강의 를 녹화, 녹음하세요! 스마트폰 인강녹음케이블은 오직 웰픽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온오프스마트









온오프스마트에서는 다른 상품군도 만나보실 수가 있습니다.

마이크

고성능마이크 무선마이크


스마트폰삼각대

미니삼각대/셀카봉


스마트폰악세사리

인강녹음/다이렉트인코딩


블루투스스피커 블루투스이어폰 무선충전기 스마트가전 보조배터리 키보드/마우스






지금까지 인강녹음 케이블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스마트폰악세사리 전문쇼핑몰 온오프스마트
제품소개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참고해보시고 궁금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주저 마시고,
1544-526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스마트폰악세사리
온오프스마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