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STORY

글라스락 - 전자렌지 사용 가능한 튼튼하고 위생적인 밀폐용기 판촉물, 주부판촉물, 증정품으로 인기! 본문

제품소개/판촉물

글라스락 - 전자렌지 사용 가능한 튼튼하고 위생적인 밀폐용기 판촉물, 주부판촉물, 증정품으로 인기!

온오프스토리 2020. 3. 23. 07:00



"글라스락"

<출처: 오프판촉물>






글라스락

메이드유 베이직 크로스 에코백 - 무지 29 x 34 (옆폭10cm)

내열유리로 제작되어 오븐으로 마음껏 굽고, 데우고, 요리할 수 있도록 안전하게 만들어진 오븐락 입니다. 전자레인지 및 오븐에서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의 타사제품처럼 뚜껑을 열고 사용했던 단점을 보완하여 뚜껑까지 안전하고 편리하게 바로 전자레인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수납이 중요한 주방을 위해 모든 쉐입이 포개지는 모양으로 설계 되었으며, 사각부분은 라운딩 처리하여 보다 세련된 제품 디자인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오프판촉물







글라스락 칸칸이 직사각 4조-6set /1BOX

국내 최초 사면결착 강화유리 밀폐용기 입니다. 100% 천연유리로 제조되어 색배임이나 냄새배임이 없고, 냉동실에서 전자레인지까지 사용 가능한 친환경 제품입니다. 강화유리로 제작되어 냉장고에서 음식을 꺼내 전자레인지에 바로 사용하더라도 플라스틱 용기처럼 변형이 되지 않고,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 식탁에 놓아도 멋스러운 식탁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판촉물







네오 직6조세트(YSN-600)

글라스락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완성된 내열강화유리를 사용하여 쉽게 깨지지 않는 단단함과 급격한 온도변화에도 견디는 탁월한 내열성을 갖춘 고품질 밀페용기 입니다. 친환경 유리로 제작되어 색, 냄새배임, 환경 호르몬 등의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사면결착 뚜껑으로 외부의 공기를 완벽히 차단해 세균침투 걱정 없이 음식을 안심하고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오프판촉물







인쇄기법


제작과정



지금까지 글라스락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판촉물전문쇼핑몰 온오프판촉물
제품소개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참고해보시고 궁금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주저 마시고,
1544-526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글라스락은
온오프판촉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