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STORY

기업 관공서 사무실용 대형금고 추천 및 배송 안내 본문

제품소개/금고

기업 관공서 사무실용 대형금고 추천 및 배송 안내

온오프스토리 2021. 5. 11. 08:00

서류 업무가 많아 대량의 문서를 보관해야 하는 곳에서 사용하는 사무실용 금고는 안전성과 방도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A4 용지부터 레터 사이즈까지 다양한 규격의 문서와 사무기기 등 업무에 꼭 필요한 자료와 물건을

보관해야 하기 때문에 사무실 금고는 내부 구성이 체계적이고 공간이 넉넉한 제품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수납공간이 넉넉해 대용량 서류를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는 사무실용 대형금고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우리에게 가장 익숙한 캐비닛 금고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사무실용 대형금고

디프로매트 강화 캐비넷 금고 (상품코드 1378974637)

위 사진과 같이 생긴 금고를 바로 캐비닛 금고라고 합니다. 

회계 사무소나 학교 교무실, 은행, 관공서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디자인의 금고인데요.

캐비넷 금고는 화재와 도난에 대비해 문서 및 바인더를 체계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높이 조절이 가능한 선반과 서랍, 열쇠걸이 등이 내장되어 있어 내부 구성이 실용적이라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1년, 3년, 5년 등 일정 기간 이상 공문서를 보관해야 하는 공기업이나 공공기관에서 문의가 정말 많은데요.

 

사무실용 금고는 내부 구성과 사이즈 또한 중요하지만 불에 잘 타는 종이 문서를 보관해야 하기 때문에

화재에도 안전하게 금고 안 내용물을 보호할 수 있는 내화 성능이 겸비된 내화금고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내화 기능이란 화재에 견딜 수 있는 성능을 뜻하는 말로 일정 시간 이상 외부 온도가 1000℃ 이상 올라가도, 

금고 안 내부 온도는 150℃ 미만으로 유지시켜 금고 안 물건이 불에 타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기능인데요.

 

디프로매트 데이터 금고 (상품코드 1378883814)

컴퓨터 자료, CD, 디스켓 등 많은 양의 전산자료를 보관해야 한다면 데이터 금고를 추천드립니다.

전산자료는 50 이상의 열이나 80% 이상의 습도에서 쉽게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화재 시

일반 내화금고보다 열과 수분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금고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데이터 금고는 내화금고에 다겹 내화 인서트를 결합해 화재 시 인서트 내부 온도를 50 미만으로 유지시켜 

열기와 연기는 물론 습기까지 모두 차단해 열과 습도에 민감한 데이터 자료를 안전하게 보관해줍니다.

범일 사무용 대형금고 & 키패드락 (상품코드 1374568355)

사무실 내 금고를 사용하는 인원이 많은 경우라면 비밀번호를 이용하는 디지털락 금고를 추천드립니다.

다수의 인원이 사용하기 때문에 분실 위험이 있는 열쇠보다는 여러 개의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는

키패드락이나 지문을 등록할 수 있는 터치스크린형이 더욱 사용이 편리하기 때문인데요. 

선일 이중 내화금고 EIE-400 (상품코드 1374125218)

다수가 사용하는 금고에 대외비나 기밀문서 등 특별한 보안이 필요한 물품을 하나의 금고에 함께 보관해야 한다면

금고 속에 또 하나의 금고가 내장되어 있는 이중 금고를 추천드립니다.

이중 금고는 금고 내부에 강력 철제 스틸박스가 내장되어 있는 금고를 뜻하며 별도의 비밀번호를 설정하시거나

내부 금고 전용 키를 이용해 관리자 외에는 그 누구도 접근할 수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대형금고 배송 안내

중대형 금고는 크기가 크고 무거운 중량물인 관계로 금고 설치 장소가 1층이거나 엘리베이터가 있는 경우라면

원하시는 위치까지 배송해드릴 수 있으나 계단 배송 시 금고 운반 인력인 필요해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는데요.

 

또한, 아주 큰 대형금고는 배송 방법이 또 달라질 수 있어 구입 전 담당자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배송 지역 및 조건 등을 확인하시어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상세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금고코리아에는 사무실용 대형금고 외에도 가정용 금고, 호텔금고, 매장 및 업소용 금고 등 다양한 금고가

준비되어 있으니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금고코리아 방문하기]를 클릭해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