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기록기 - 최대 1000명의 직원 근태관리를 손쉽게!
<출처: 온오프샵>
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 온오프샵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회사나 사무실에서 편하고 체계적으로 근무시간을 관리해주는 출퇴근기록기입니다 !
디지탈 출퇴근기록기-6807 LED와이드액정 KP-300F
출입통제 도어락 및 근태/급여 관리가 동시에 !
수십명, 수백명의 근태관리를 한번에 책임질 수 있는 지문인식 출퇴근기록기!
최대 1,000명의 사용자를 수용할 수 있어 중소기업, 중견기업, 대기업규모의 회사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개개인이 고유하게 가지고 있는 지문, 인식을 위한 카드, 비밀번호 등 원하는 형태로 사용이 가능하며, 100,000건의 출입기록을 저장할 수 있어 수년간 삭제 없이 사용가능한 지문인식 출퇴근기록기를 소개합니다 :)
디지탈 출퇴근기록기 KP-300F
사무실 입구, 매장입구, 건물입구에 설치하여 출입통제 도어락 역할을 동시에 할 수 있어 관계자외 출입금지구역, 출입제한구역을 함꼐 관리할 수 있어요.
출입시간, 출퇴근시간이 자동으로 체크되어 근무시간을 알 수 있고, USB메모리를 사용하여 PC와 호환할 수 있어 출퇴근기록기에 내장된 기록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 사용자 관리
✔ 근태 관리
✔ 급여 관리
✔ 식수 관리
✔ 회원 관리
출퇴근기록 뿐만 아니라 급여와 식대, 그리고 많은 회원을 관리해야 하는 헬스장, 피트니스센터 등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출퇴근지문인식기 예요~!
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정말 다양한 정보를 관리할 수 있어 무척 편리하고 실용적이랍니다 ^^
지금까지 출퇴근기록기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온오프샵의 제품소개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참고해보시고 궁금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주저마시고, 1544-5269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출퇴근기록기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오프샵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