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STORY

[온오프판촉물] 스마트링 - 로고인쇄로 고급스러운 스마트폰 거치대 사은품, 기념품 본문

제품소개/판촉물

[온오프판촉물] 스마트링 - 로고인쇄로 고급스러운 스마트폰 거치대 사은품, 기념품

온오프스토리 2019. 7. 22. 07:00

<출처 : 오프판촉물>



안녕하세요 판촉물전문쇼핑몰 온오프판촉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스마트링 입니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 뒷면에 부착하여 통화시, 동영상 관람시, 영상 시청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폰 거치대의 한 종류입니다. 부착이 간단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고, 가격이 저렴해 보험사판촉물, 항공사판촉물, 기획사판촉물, 개업증정품, 오픈홍보물, 고객사은품 등으로 많이 제작되는 상품입니다.


다양한 스마트링 제품 중에 몇 가지를 추려서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국산] 10각 스마트링 스마트폰 거치대


10각형 고리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스마트폰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링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웹툰, 동영상시청, 드라마/영화시청, 업무, 동영상강의 시청이 늘어남에 따라 스마트폰을 더욱 편리하게 세워두고 휴대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악세사리 판촉물이 인기입니다.


360도 자유롭게 회전하는 회전링으로 180도 거치가 가능하여 가로, 세로 어느 방향이든 거치할 수 있는 스마트오링은 레이저인쇄기업명, 단체명, 회사명, 직장명, 학교명, 재단명을 인쇄하여 제작할 수 있어 자연스럽게 홍보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오링 판촉물은 온오프판촉물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자세히보기  






@오프판촉물




스마트링 스마트폰거치대


스마트폰 뒷면에 부착하여 통화, 동영상 관람, 영상 시청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거치대 스마트링 입니다.


고리가 달려 있어 손가락을 걸어 가볍게 휴대하며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링에 레이저인쇄기업로고, 단체로고, 지역로고, 문구를 각인인쇄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자연스러운 기념품제작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예산으로 하객, 기업, 고객, 회원, 참가자 등을 위한 기념사은품, 각종 기념품을 제작하시는 분들께 스마트링 스마트폰거치대를 추천드립니다 !



 ▶ 자세히보기  





@오프판촉물





스마트링 S-ring


원하는 디자인으로 주문제작이 가능한 스마트링 S-ring 입니다.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모든 방향, 모든 각도대로 조절할 수 있고, 스마트폰 어디에나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어 업무, 학습, 동영상 시청, 이동 중 언제나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링입니다.


스마트링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본 모양까지 원하는대로 제작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고 예쁜 기념품을 제작할 수 있는 이 상품!

게다가 귀여운 캐릭터를 입혀 제작할 수도 있어 어린이 기념품, 키즈답례품으로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 자세히보기  





@오프판촉물




인쇄기법


제작과정



지금까지 스마트링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판촉물전문쇼핑몰 온오프판촉물
제품소개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참고해보시고 궁금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주저 마시고,
1544-526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스마트링은 온오프판촉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