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STORY

[온오프판촉물] 보틀 - 뛰어난 휴대성으로 홍보효과가 큰 여름판촉물 인기상품, 플라스틱보틀 제작 본문

제품소개/판촉물

[온오프판촉물] 보틀 - 뛰어난 휴대성으로 홍보효과가 큰 여름판촉물 인기상품, 플라스틱보틀 제작

온오프스토리 2019. 7. 25. 07:00


<출처 : 오프판촉물>



안녕하세요 판촉물전문쇼핑몰 온오프판촉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내용은 보틀 입니다. 플라스틱보틀은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으며, 특히 여름철에 늘 휴대하는 경우가 많아 홍보물로 효과도 굉장히 뛰어난 제품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보틀 중에 몇 가지를 추려서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마이보틀 아이스


여름축제, 여름행사, 야외행사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름판촉물계의 스테디셀러! 마이보틀 아이스 입니다.


여름철이면 높아지는 온도에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음료를 휴대하고 다니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마이보틀 아이스는 아이스바가 있어 오랫동안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물통을 통채로 얼리지 않아 음료를 마실 때 더욱 편리한 아이스보틀 입니다.


아이스바를 미리 얼려 물통에 끼워 넣으면 편리하게 바로 시원한 물을 마실 수 있으며, 500ml 용량으로 물, 음료, 커피, 과일등 다양한 음료를 넣어 운동, 산책, 피크닉 갈 때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의 플라스틱보틀!


보틀 텀블러에 로고 및 문구를 인쇄하여 마트 행사 사은품, 매장 방문 고객 선물, 이벤트 사은품, 선착순 구매 사은품으로 제작해보세요.

항상 휴대하는 마이보틀 텀블러를 판촉용 상품, 행사선물, 이벤트사은품으로 제작한다면 홍보효과를 더욱 극대화시킬 수 있답니다.



 ▶ 자세히보기  







@오프판촉물




스타 아이스 미니보틀 파우치 SET


가볍고 위생적인 BPA FREE PET 보틀로 착한가격에 행사판촉물로 제작하기 좋은 다용도 아이스보틀 세트 입니다.


내용물이 쏟아지는 것을 막아줄 수 있는 속마개가 있어 야외활동 중에도 안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리콘 패킹마감으로 밀폐력을 더욱 높였으며 네오프렌 파우치를 구성품으로 하여 효율성까지 높힌 보틀판촉물 이예요.


350ml 담한 사이즈로 차량용, 운동용, 산책용으로 활용하기 좋고, 뒷면 상단/뒷면 중간/뒷면 하단 등 원하시는 위치에 로고인쇄, 문구인쇄가 가능하여 특별한 행사답례품으로 제작하기에 적합한 판촉용텀블러 입니다.



 ▶ 자세히보기  






@오프판촉물






보틀로만 써니 보틀


몸퉁 중앙을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는 보틀로만 써니 보틀!


귀여운 디자인에 뛰어난 실용성으로 계절 내내 선물로 준비하기 좋으며, 중앙부분이 분리되어 얼음을 넣고 휴대할 수 있어 피크닉, 캠핑용으로 좋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플라스틱물병!

체육대회기념품, 야유회기념품, 행사판촉물, 기념선물, 교회 단체선물로 추천드려요 :)




 ▶ 자세히보기  






@오프판촉물




인쇄기법


제작과정






지금까지 보틀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판촉물전문쇼핑몰 온오프판촉물
제품소개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참고해보시고 궁금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주저 마시고,
1544-526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보틀은 온오프판촉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