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STORY

강력안전금고 - 현금, 귀중품 보관에도 안심할 수 있는 방도성 뛰어난 다이얼식금고! 본문

제품소개/금고

강력안전금고 - 현금, 귀중품 보관에도 안심할 수 있는 방도성 뛰어난 다이얼식금고!

온오프스토리 2020. 3. 17. 07:00



"지문인식금고"

<출처: 오프가드>






강력안전 다이얼금고


[디프로매트] ES700 초강력금고/330kg/높이755x560x540(mm)

도난, 화재, 지진으로 부터 현금, 보적, 계약서, 기밀문서 등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방도금고 입니다. 드릴이나 해머, 산소절단기, 그라인더 등의 외부공격에 강하며, 방도와 내화력을 두루 갖춘 강력안전금고 ES시리즈를 소개합니다 :)











튼튼한 후레임 구조는 열기와 연기의 유입을 차단하며, 플라스틱 서랍과 철재서랍에는 별도의 잠금장치를 부착하였습니다. 이중굴곡 구조로 프레임 전체가 데드볼트의 역할을 하며, 콘크리트 스틸메쉬 구조로 방도성을 강화하였습니다. 또한 고급스러운 실버 펄 장식판과 다이캐스팅 손잡이로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ES700 초강력금고 는 4가지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용량은 각각 36L, 64L, 129L, 162L 입니다.

잠금장치는 다이얼형식이며, 수도권 외 지역이나 계단이 있으실 경우 별도의 전화문의가 필요한 상품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온오프가드에서는 다른 상품군도 만나보실 수가 있습니다.

기능별금고
내화금고   이중개폐형   키패드형   캐비넷/서랍형   터치스크린형   투입형   지문인식형   매립형   
수제금고/금고통   열쇠형   다이얼식형 

용도별 금고 
가정용   인테리어형(고급형)   사무용   약품보관용   보석류보관용   문서류보관   매장카운터   호텔용



지금까지 강력안전금고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금고전문쇼핑몰 온오프가드
제품소개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참고해보시고 궁금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주저 마시고,
1544-526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다이얼금고는 온오프가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