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STORY

대형금고 - 회사, 관공서, 기관, 학교 등의 중요한 서류,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내화금고 본문

제품소개/금고

대형금고 - 회사, 관공서, 기관, 학교 등의 중요한 서류,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내화금고

온오프스토리 2020. 2. 11. 07:00


"대형금고"

<출처: 오프가드>






대형금고


[선일] ES-700 - 670kg / 높이 1799x1206x654(mm)

귀중한 서류 보관이 필요한 장소를 위한 선일 중대형 내화금고 입니다. 우수한 내화력으로 1010℃에서 1시간 동안 내부온도를 150℃ 이하로 그대로 유지시켜 고객님의 소중한 자산을 화재로 부터 보호하며, 10가지의 다양한 사이즈는 사용장소에 맞는 최적의 선택을 제공합니다. 사무실 및 가정에서 귀중한 서류과 귀중품 보관, 교회 및 사찰, 병원, 정부기관, 백화점 등에서도 가장 즐겨찾는 선일내화금고 입니다. 










[범일] ESD-105 - 127kg / 높이720x494x553(mm)

귀중품은 물론 중요서류 및 지류 (문서류, 통장, 인감도장, 여권, 유언장 등) 보관에 적합한 사이즈로 가정용이나 개인 사물 보관용으로 적합한 금고 입니다. 내부는 높이 조절이 가능한 선반과 서랍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이얼락과 디지털락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부담이 적고 실용적인 상품입니다 :)











[디프로매트] ROC5203E - 158kg / 높이1955x930x520(mm)

화재와 도난에 대비해 문서 및 바인더를 체계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된 유럽형 고급 사무형 캐비넷금고 입니다. 편리하고 경제적인 디프로매트 강화 캐비넷은 절연재가 충진된 이층구조로 뛰어난 내화성을 자랑하며, 아크릴 우레탄 페인트로 마감하여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파일걸이용 선반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여 대형 서류 및 비규격 바인더 보관에도 적합합니다. 












온오프가드에서는 다른 상품군도 만나보실 수가 있습니다.

기능별금고
내화금고   이중개폐형   키패드형   캐비넷/서랍형   터치스크린형   투입형   지문인식형   매립형   
수제금고/금고통   열쇠형   다이얼식형 

용도별 금고 
가정용   인테리어형(고급형)   사무용   약품보관용   보석류보관용   문서류보관   매장카운터   호텔용



지금까지 대형금고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금고전문쇼핑몰 온오프가드
제품소개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참고해보시고 궁금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주저 마시고,
1544-526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대형금고는 온오프가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