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STORY

키패드금고 - 가정용, 사무실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한 안전하고 편리한 키패드형 금고 본문

제품소개/금고

키패드금고 - 가정용, 사무실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한 안전하고 편리한 키패드형 금고

온오프스토리 2020. 2. 10. 07:00


"키패드금고"

<출처: 오프가드>





키패드형 금고


[부일] BS-T500/57kg/높이500x350x425(mm)

견고함을 갖춰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부일금고의 BS-T500입니다. 내화성이 탁월하고 전자락 버튼으로 편리해 누구나 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인공 센서 부착으로 경보음이 발생하게 되어있습니다. 키패드 번호변경이 가능하며 견고함까지 갖추고 있어 구매하시는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일반 가정이나 사무실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디프로매트] 119EN DRUG/약국인기/높이360x412x363(mm)

특수내화재 SF가 충진되었고 튼튼한 프레임구조로 제작된 디프로매트 약국, 병원금고 입니다. 속문이 추가 설치된 이중잠금장치로 중독성있는 마약류, 약품류 등 약품보관금고로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과, 성형외과, 응급실 등 병원 또는 약국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좌, 우 2방향 잠금볼트로 방도성을 강화하였으며, 디지털 락이 부착되어 번호변경이 자유로우며 안전하고 편리합니다. 










[선일] ESV100BG(베이지)/40kg/높이360x424x385(mm)

우수한 방화 및 방도 기능성까지 갖춘 선일금고의 스마트한 ESV시리즈 ESV100RD입니다. 중요한 문서, 귀중품을 깔끔하게 보관하실 수 있도록 서랍과 열쇠 걸이가 있어 내부 공관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드, 베이지, 네이비 3가지 색상 중 기호에 맞는 색상으로 선택하실 수 있으며, 집안, 사무실, 매장 등 공간의 인테리어포인트로 손색이 없습니다. 

240x385x360 (mm) 사이즈로 가정용, 사무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또한 1년동안 무상 A/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












온오프가드에서는 다른 상품군도 만나보실 수가 있습니다.

기능별금고
내화금고   이중개폐형   키패드형   캐비넷/서랍형   터치스크린형   투입형   지문인식형   매립형   
수제금고/금고통   열쇠형   다이얼식형 

용도별 금고 
가정용   인테리어형(고급형)   사무용   약품보관용   보석류보관용   문서류보관   매장카운터   호텔용



지금까지 키패드금고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금고전문쇼핑몰 온오프가드
제품소개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참고해보시고 궁금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주저 마시고,
1544-526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키패드금고는 온오프가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