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STORY

인테리어금고 -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에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갖춘 가정용금고 추천! 본문

제품소개/금고

인테리어금고 -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에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갖춘 가정용금고 추천!

온오프스토리 2020. 1. 31. 07:00


<출처 : 금고코리아>






[디프로매트] DBAUM500/58kg/높이522×404×468(mm)


원목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으로 우리 주변 가구 및 인테리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소재입니다. 3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글로벌 금고전문제조기업 디프로매트가 개발한 프리미엄금고는 최고급 북미산 월넛 원목을 사용하여 기존 금고의 안정성에 원목 고유의 아름다움과 친근함을 더한 고급가구 입니다. 




@금고코리아






최고급 가구에 사용되는 천연 호두나무를 가공하여 오픈포어 방식으로 마감한 디바움은 시간이 지날수록 원목의 풍부한 나뭇결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심플하고 절제된 디자인과 원목, 메탈의 조화는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 북유럽 디자인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금고코리아







서랍방식의 내부 인테리어를 공간홀용을 극대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기본사양은 서랍 1개와 선반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랍옵션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선반은 높낮이조절이 가능하며 문 뒷면에는 열쇠걸이를 사용하실 수 있어 각종 열쇠들을 안전하게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금고코리아






디프로매트금고의 과학적인 굴곡 후레임 설계는 강압적인 문개폐를 지연시켜주고, 범죄로 부터 귀하의 소중한 재산을 보호해 드립니다. 최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안전하고 편리한 디프로매트 전자락은 전세계 수십만대의 금고에 부착되어 사용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전자락입니다. 터치패드와 지문인식이 결합되어 비밀번호나 지문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금고코리아








금고코리아에서는 다른 상품군도 만나보실 수가 있습니다.


기능별금고

내화금고   이중개폐형   키패드형   캐비넷/서랍형   터치스크린형   투입형   지문인식형   매립형   수제금고/금고통   열쇠형   다이얼식형


용도별 금고

가정용   인테리어형(고급형)   사무용   약품보관용   보석류보관용   문서류보관용   매장카운터형   호텔용   쥬얼리금고(금은방)


지금까지 인테리어금고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금고전문쇼핑몰 금고코리아의
제품소개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참고해보시고 궁금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주저 마시고,
1544-526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인테리어금고는 금고코리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