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STORY

온오프판촉물_스마트폰 악세사리 핸드폰 핑거링 핑거그립 셀카봉 휴대폰 거치대 추천! 본문

제품소개/판촉물

온오프판촉물_스마트폰 악세사리 핸드폰 핑거링 핑거그립 셀카봉 휴대폰 거치대 추천!

온오프스토리 2018. 12. 27. 10:05


초등학생도 스마트폰이 있는 시대인만큼 핸드폰 악세사리의 관심도는

나날이 높아져가고 있는데요! 사은품, 기념품, 가입상품, 보험상품, 홍보용품, 경품, 당첨선물 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스마트폰 악세사리 몇가지 추천해드립니다!



1. 스마트폰 핑거그립



핸드폰 핑거그립, 핑거링 큐링의 제품입니다! 손에 감기는 그립감이 좋은 제품입니다!

360도로 회전이 가능하며 반영구로 사용이 가능한 젤패드 접착방식입니다!

먼지나 이물질로 인해 접착력이 약해졌을 경우에는 물로 세척한 후 건조시키면 복원됩니다!



색상은 2가지로 실버와 골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폰 핑거링 기능뿐만아니라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어

동영상, tv 시청, 영화 감상, 인강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판촉물인만큼 인쇄를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기업체, 관공서, 단체, 회사, 기관 등의 로고를 새겨

홍보효과를 누려보세요! 인쇄기법은 레이저 각인인쇄로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키링보러가기




2. 셀카봉

만인의 아이템 셀카봉입니다! 셀카봉을 구매하다보면 간혹 불량품이 있길 마련인데요!

불량품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초미니 사이즈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폰지형 그립으로 촉감이 부드럽고 50,000번 이상 셧터가 작동됩니다!

270도 회전으로 다양한 촬영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가로, 세로로 연결하여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홍보효과를 위해 인쇄를 하실 수 있는데요 인쇄 위치는 2가지로 참고하시어 제작하시면됩니다!

색상은 총 5가지로 랜덤으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상품으로 재고가 없거나 대량주문시 재고가 안맞을 수 있으므로 주문전 문의바랍니다!



▷ 셀카봉 보러가기




3. 스마트폰 거치대



다양한 디자인의 거치대가 있지만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거치대가 있습니다!

바로 고양이핸드폰 거치대입니다! 색상은 블루,핑크,화이트,플라워핑크 4가지로 구성되어있고

색상은 랜덤으로 발송되고 있습니다! 소재는 우드로 생각보다 튼튼합니다!




스마트폰 기종 스마트폰, 아이패드, 탭 등 모든 기종이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조립법은 H형의 받침대 홈에 끼우면 완성입니다! 어느 연령대든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인쇄는 1도 실크인쇄로 50X15mm에 맞춰서 제작하시면 됩니다!

제품 포장은 OPP 개별포장으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고양이 핸드폰 거치대 보러가기




 더 다양한 스마트폰 악세사리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