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STORY

[온오프판촉물] 손톱깎이 네일세트 미용세트로 기념품, 답례품에 추천! 본문

제품소개/판촉물

[온오프판촉물] 손톱깎이 네일세트 미용세트로 기념품, 답례품에 추천!

온오프스토리 2019. 1. 18. 14:13


안녕하세요. 좋은품질의 판촉물전문쇼핑몰 온오프판촉물입니다. 생활용품 중에 없으면 불편한 도구 중, 빠지지 않는 제품으로는 손톱깎이가 있습니다. 계속 자라나는 손톱을 관리해줌으로써 생활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 미용상으로도 많이 애용하시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손톱깎이세트는 주로 보험홍보물, 병원홍보물, 회사홍보물, 기업홍보물, 답례품, 기념품 등으로 제작하시는 편입니다. 


많은 네일세트 상품 중에 몇 가지를 추려 소개해 드립니다. :)




손톱깎이 추천 제품


스테인리스손톱깍이 LF-2000


해외 명문 업체로부터 인정받은 국내 브랜드 (주)코웰의 손톱깎이입니다. 한 손안에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로, 휴대하기에 좋습니다. 재질은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단일 상품과 달리 스테인리스손톱깍이 LF-2000은 고급스러워 보이는 케이스와 함께 출고되는 상품입니다. 손톱깎이 안에는 가위, 일자드라이버, 손톱줄, 칼날, 열쇠고리가 들어 있어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100개 이상 주문시에는 실크인쇄 1도를 무료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777 쓰리세븐 TS-4112C 손톱깎이세트


쓰리세븐 TS-4112C 손톱깎이세트는 휴대하기 편리한 케이스와 세련된 디자인의 상품입니다. 뚜껑과 일체된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총 7가지로 구성된 제품으로, 귀이개, 파일(손톱연마), 손톱깎이(큐티클), 손톱깎이, 큐티클가위, V형밀대, 족집개가 들어 있습니다. 재질은 ABS로 제작되었고, 국내산 상품으로 튼튼함을 자랑합니다.  

자세히보기




손톱깎이 세트 TS-810


인조가죽의 케이스 안에 담긴 손톱깎이 세트입니다. 재질은 압연강PU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손톱깎이 색상은 크롬과 골드, 두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손/발톱깎이(겸용), 손톱깎이, 코털가위(코털제거), 손톱깎이(큐티클), 족집게, 양쪽밀대(단날부), 양쪽밀대(원형부), V형밀대, 귀이개, 큐티클가위,파일(손톱연마)로 총 11가지가 구성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자세히보기





인쇄기법


제작과정




지금까지 손톱깎이 제품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판촉물전문쇼핑몰 온오프판촉물
제품소개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참고해보시고 궁금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주저 마시고,
1544-526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네일셋트는 온오프판촉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