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STORY

[온오프판촉물] 홍보용 주문제작 볼펜을 가격별로 추천드립니다! 본문

제품소개/판촉물

[온오프판촉물] 홍보용 주문제작 볼펜을 가격별로 추천드립니다!

온오프스토리 2019. 1. 16. 14:03

안녕하세요, 좋은품질의 판촉물전문쇼핑몰 온오프판촉물입니다! 판촉물을 만드는 보험, 병원, 학교, 학원, 회사, 기업 등에서 제작하시는 상품 중에서 볼펜이 있습니다. 가볍기도 하고, 실용성도 좋은 제품으로, 드리는 데 크게 부담이 없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볼펜 중에서도 가격별로 추천드리는 몇 가지 제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




볼펜 가격별 추천 제품


저가형_국산 안전클립노크니들

국산 볼펜입니다. 볼펜을 잡는 부분에 쿠션감이 있어 사용할 때, 더 편하게 잡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볼펜 끝에는 클립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휴대하기가 좋습니다. 색상은 총 8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학원, 학교, 학습지 가입상품, 행사품 등의 홍보물품으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인쇄가 가능한 제품으로, 인쇄는 실크인쇄로 제작이 됩니다. 참고로 인쇄 사이즈는 4.5x55mm로 제작하시면 됩니다. 보통 제작 기간은 2~3일로 잡고 주문하시면 문제없이 제작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중가형_독도 훈민정음 스마트 터치볼펜

일반 볼펜의 기능뿐 아니라,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도 사용이 가능한 펜입니다. 볼펜의 끝에 둥근 부분으로 화면을 터치하면 작동되는 것으로, 모든 스마트폰에 호환이 가능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색상은 2가지로 금장과 은장이 있습니다.  보편적으로 임원 기프트나 기업홍보 등으로 활용하기에 좋습니다. 다른 제품과 달리 볼펜 케이스도 함께 드리고 있어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고급형_훈민정음펜A형

메탈소재로 제작된 금장 고급형 볼펜입니다. 훈민정음의 글자로 모티브를 잡아 제작된 상품으로, 외국인 vip를 대상으로 판촉을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기업의 총수나 비지니스 사업가 대상으로도 많이 제작하시는 상품입니다. 이 제품같은 경우, 고급 리필심을 추가할 수도 있으며, 색상은 금장과 은장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홍보할 수 있는 문구를 레이저로 각인시킴으로써 더 큰 홍보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인쇄기법


제작과정



지금까지 볼펜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판촉물전문쇼핑몰 온오프판촉물
제품소개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참고해보시고 궁금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주저 마시고,
1544-526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볼펜은 온오프판촉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