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STORY

콜센터 관공서 인기 자동 전화 통화 녹음기 알티폰 RT-151 사용 및 설치방법 본문

제품소개/녹음기

콜센터 관공서 인기 자동 전화 통화 녹음기 알티폰 RT-151 사용 및 설치방법

온오프스토리 2021. 5. 4. 08:00

상담 및 구두계약 내용 저장, 분쟁방지나 모니터링 등 다양한 목적으로 전화 녹음기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각 기업체나 사무실은 물론 관공서, 콜센터, 고객센터 등 통화 업무량이 많은 곳에서 전화 녹음기는 만약의 상황을 대비한 대비책으로 업무상 필수라고 볼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전화 녹음기는 바로 알티폰 RT-151입니다. RT-151 전화 녹음기는 인터넷폰, 키폰을 포함한 모든 유선전화기와 100% 호환 가능하며 대용량 녹취가 가능해 재구매율이 꾸준하게 높은 녹음기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가성비 좋은 전화 녹음기 RT-151 사용 및 설치방법과 특장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콜센터·관공서 인기

전화 녹음기, 알티폰 RT-151

모든 유선 전화 100% 호환 가능

 

알티폰 RT-151 전화 통화 녹음기는 전화기를 교체하실 필요가 없어 가성비 좋은 녹음기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수화기가 있는 전화기라면 일반 유선전화기는 물론 키폰, 인터넷폰, 라인 전화기까지 종류와 상관없이 호환 가능하며 전화기 1대당 녹음기 1대를 사용할 수 있어 여러 선을 사용하시는 다회선 전화기에도 호환 가능한데요.

RT-151 녹음기 본체 뒤를 보시면 A, B, C라는 알파벳과 1, 2, 3이라는 숫자와 스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스위치를 바로 배열 설정 스위치라고 하며 이것을 이용해 전화기와 녹음기를 연결하실 수 있는데요. 배열 설정 스위치를 영문 B, 숫자 2에 맞춰 설정해 주시면 거의 모든 전화기와 호환이 가능해 손쉽게 전화기와 녹음기를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대용량 자동 녹음 기능

RT-151 전화 통화 녹음기는 2Kb/1초의 높은 압축률로 통화 녹음 파일을 MP3 파일로 저장해 최소 비용으로 대용량 녹음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한번 구입하시면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80Gb HDD 모드 사용 시 하루 8시간, 매일 연속으로 녹음하실 경우 약 4년간 녹취가 가능해 통화량이 많은 서비스센터나 A/S센터, 관공서 등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RT-151 전화 통화 녹취기는 PC를 통해서만 녹음 기능이 제어 가능했던 기존 유선전화 녹음기와 달리 녹음기 본체만으로 녹음 기능을 제어할 수 있어 손쉽게 녹음 기능을 변경해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자동 녹음 기능은 PC 프로그램을 AUTO(자동)로 설정하시면 별도의 조작 없이 수화기를 들기만 하면 자동으로 녹음을 시작하는 기능입니다. 이때 녹음기 전면의 동그란 버튼이 눌려있는 채로 사용해주셔야 하는데요. 자동 녹음 기능은 놓칠 수 있는 통화를 모두 녹음하실 수 있어 법정 분쟁 소지가 있는 통화 업무가 많은 곳에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알티폰 자동/수동 녹음 PC 프로그램창

간혹 모든 통화 내용 녹음이 불필요할 때가 있죠. 수동 녹음 기능은 PC 프로그램 및 단말기 본체 버튼을 조작해 원하실 때 녹음을 시작하실 수 있는데요. 수동 녹음 기능은 PC는 AUTO(자동)로 설정하신 후 단말기 버튼만 간단하게 눌러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컴퓨터로 조작하고 싶으시다면 반대로 PC 프로그램은 MANUAL(수동)로 설정해 단말기 버튼을 누른 상태로 두시면 컴퓨터 화면의 녹음 버튼을 마우스로 클릭해 녹음을 시작 및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CRM & 엑셀 리포트 기능

알티폰 CRM(고객 관계 관리) 기능

RT-151 전화 녹음기는 녹음 후 자주 통화하는 고객 정보를 등록해 나타내는 CRM(고객 관계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정한 고객과 상담이 잦은 사무실 및 직장 등에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는 기능인데요. CRM 기능은 "녹음 정보 편집" 창에서 상대방의 정보를 추가, 편집,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알티폰 녹취 데이터 엑셀 리포트 기능

통화 시작 시 저장된 고객 정보가 나타나며 추가 정보와 메모를 쉽게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시 검색 기능을 통해 원하시는 파일을 빠르게 찾으실 수 있는데요. 자동으로 저장된 녹취 데이터는 녹음 파일을 조합해 통화 내역 관련 정보를 엑셀 파일로 변환해 출력할 수 있는 엑셀 리포트 기능도 있어 쉽고 빠르게 녹음 데이터를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RT-151 설치 방법

RT-151 유선전화 녹음기 구매 시 설치에 필요한 CD Key 및 케이블, 설명서 등을 구성품으로 보내드립니다. 흰색의 연결 케이블을 사용하시는 전화기의 수화기 단자와 녹음기에 꽂아 연결해 주시면 되는데요.

 

구성품으로 함께 보내드린 오디오 케이블은 PC/노트북에 연결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C에 연결하실 때는 3극 오디오 케이블을 마이크 단자에, 마이크와 이어폰 단자가 일체형인 노트북에 연결하실 때는 4극 젠더를 이용해 이어폰 단자에 꽂아주시면 되는데요.

 

알티폰 전화 녹음기는 모든 윈도우 운영체제와 호환이 가능합니다. 컴퓨터나 노트북에 녹음기 연결 시 마이크로소프트와 모든 OS에 호한 가능하나 RAM 64Mb 이상, HDD는 1Gb 이상 여유공간을 확보하신 후에 설치해 주시길 바랍니다. 

 

알티폰 RT-151 구성품

소개드린 알티폰 RT-151 자동 전화 통화 녹음기는 1년 간 무상으로 A/S가 가능합니다. 또한, 사운드코리아에는 유선 전화 녹음기 외에 강의/회의 녹음기, 대화녹음기, 볼펜 녹음기 등 다양한 녹음기가 준비되어 있으니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T151/키폰,인터넷폰(IP),일반전화 모든 유선전화 녹취

일반전화녹취솔루션 알티폰 인터넷전화녹취기계 콜센터녹음 관공서용녹음기 회사용녹음기 상담전화녹음 집전화녹음기 고객관리 가정용전화녹음 전화기녹음 통화녹음리뷰 PC녹음 녹음한날짜

www.soundcorea.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