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STORY

키폰, 인터넷폰도 녹취 가능한 콜센터, 관공서 인기 유선전화녹음기 포러스 FSC-1000A 사용방법 본문

제품소개/녹음기

키폰, 인터넷폰도 녹취 가능한 콜센터, 관공서 인기 유선전화녹음기 포러스 FSC-1000A 사용방법

온오프스토리 2021. 4. 2. 07:00

중요한 전화 통화 업무 중 중요한 순간을 놓치지 않고 모두 녹음해주는 유선 전화 통화 자동 녹음기라고 혹시 알고 계셨나요? 유선전화 녹음기는 이미 전화통화가 주 업무인 콜센터, 고객센터, 관공서 등에서는 인기가 많아 재구매 문의까지 끊이질 않는데요. 그중에서도 키폰과 인터넷폰까지 사용 가능한 뛰어난 호환성과 안내 멘트 기능까지 추가된 포러스 FSC-1000A 전화 녹취기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뛰어난 호환성과 무제한 통화 녹음이 가능한 포러스 유선전화 녹음기 FSC-1000A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하는

FORUS FSC-1000A

 

포러스 FSC-1000A 전화 녹음기는 일반 유선 전화기는 물론 키폰, 인터넷폰, 다회선 전화기 등 전화선이 달려있는 거의 모든 유선전화기와 호환이 가능합니다. 전화기 1대당 한 녹음기를 전화기 수화기 쪽에 연결해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인데요. 구성품으로 보내드린 전화 케이블과 수화기 케이블을 이용해 녹음기 본체와 전화기를 연결하시면 수화기를 들고 통화를 시작하는 즉시 통화가 끝날 때까지 모든 전화 통화 내용을 자동으로 녹음 및 저장해주는데요. 

 

다만, 키폰이나 인터넷폰을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자동 녹음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보조 후크 스위치를 사용하시는 전화기 수화기 쪽에 먼저 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보조 후크 스위치란 수화기를 들면 스위치가 함께 올라가면서 녹음이 시작되고, 수화기를 내려놓으면 스위치가 함께 닫혀 녹음을 자동 중단 및 저장해주는 장치를 뜻하는데요. 보조 후크 스위치는 규격이 잘 맞지 않거나 흔들리게 되면 훼손되어 자동 녹음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 있어 반드시 스페이서라는 보조 장치와 함께 사용해 주셔야 하는데요. 스페이서는 보조 후크 스위치가 흔들리지 않도록 수화기와 스위치 사이 간격을 균일하게 유지해 주는 장치입니다.

 

전화 통화 자동 녹음 기능은 녹음기 본체를 이용해 조작 및 설정하실 수 있는데요. 녹음기 본체 뒷면을 보시면 위 사진과 같은 모양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기기 뒷면의 스위치를 AUTO(자동)으로 설정하시면 녹음이 수화기를 드는 즉시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자동 녹음 모드 동작 시 FSC-1000A 녹음기 본체 앞면 LED램프를 통해 동작 기능이 동작하고 있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통화 내용을 녹음해 중요한 부분을 놓치지 않고 저장해 주는 기능도 좋지만, 필요한 통화 내용만 골라서 저장하고 싶으신 경우가 있죠. 그럴 때는 수동 모드 기능을 설정해주시면 되는데요. 수동 녹음 모드는 위 설명과 반대로 기기 뒷면의 스위치를 AUTO(자동)에서 MANUAL(수동)으로 설정하시면 녹음 시작 버튼을 누르시는 순간부터 통화가 녹음됩니다.

 

 

컴퓨터가 필요 없는

가성비 좋은 전화 녹취기

 

포러스 FSC-1000A 유선전화 녹음기가 인기가 많은 또 다른 이유는 바로 컴퓨터가 필요 없다는 점인데요. 기존의 유선전화 녹음기는 컴퓨터와 전화기를 모두 연결해 사용해야 해 녹취서버 또한 따로 필요했는데요. 그러나 포러스 FSC-1000A 유선전화 녹음기는 녹음기 본체만으로도 녹취 파일을 저장, 재생, 삭제할 수 있어 고비용의 녹취 서버가 필요 없기 때문에 소규모 인터넷 쇼핑몰이나 자영업자 분들 사이에서 구매 문의가 정말 많습니다.

 

녹음된 통화 내용은 통화 시작 시간, 발신자 전화번호, 발신자명(또는 상호명)으로 녹음 파일을 생성해 쉽고 빠르게 원하시는 녹취 데이터를 검색하실 수 있으며 녹음기 본체를 통해 녹음파일을 재생 및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녹음된 모든 내용은 구성품으로 함께 보내드린 SD카드에 저장됩니다. 기본 제공된 SD카드는 약 760시간 녹음 가능하며 약 2,000여 개의 녹음파일을 저장하실 수 있는데요. SD카드 용량이 꽉 차면 컴퓨터나 하드디스크 등에 백업한 후 SD카드 용량을 초기화해 녹음기에 꽂아서 사용하시면 녹음 파일을 무제한으로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안내 멘트 기능 추가

안내멘트 기능이 새롭게 추가된 신형 모델입니다. 안내멘트 기능은 자동 녹음 모드 설정 시에는 수화기를 들면 안내멘트 후 통화가 녹음되는데요. 안내멘트 재생 중 멘트를 끊고 녹음을 시작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기기 본체의 "Anno" 키를 눌러 안내멘트를 중단시키실 수 있습니다. 수동 모드인 경우에는 "Anno" 키를 눌러 안내 멘트를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통화 중간에도 안내 멘트가 나오게 하실 수 있으며 녹음 기능은 자동 녹음 기능과 달리 안내 멘트가 끝나도 녹음이 시작되지 않고 녹음 버튼을 누른 시점에서부터 통화가 녹음되니 사용 시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안내 멘트가 필요하지 않으시다면 녹음기 본체 앞면의 "Anno"키를 길게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기기 액정화면에 [Anno] 표시가 뜨지 않으면 안내 멘트 기능이 성공적으로 비활성화되었다는 뜻입니다. 또한, 기존의 안내멘트를 원하시는 멘트로 별도의 녹음기나 녹음 프로그램을 통해 바꾸실 수도 있는데요. 안내 멘트를 MP3 파일로 만들어 SD카드에 저장하신 후, 녹음기 본체에 꽂아주기만 하면 안내 멘트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이밖에도 포러스 FSC-1000A 유선전화 녹음기는 발신번호표시 기능, 주변 녹음 기능, 구간반복 기능, 자동 펌웨어 업그레이드 기능 등 다양하고 유용한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녹음기 고장 및 하자 발생 시 구입날짜로부터 1년 동안 무상으로 A/S 가능하니 구매 시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상 전화기 종류와 상관없이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며 안내 멘트 기능까지 추가된 전화 통화 자동 녹취기 포러스 FSC-1000A 제품 소개 및 사용방법 포스팅이었습니다. 저희 사운드코리아에는 유선전화 녹음기 외에 초소형녹음기, 먼거리녹음기, 위장녹음기 등등 다양한 녹음기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FSC-1000A(32GB)/인터넷폰(IP),키폰,일반전화호환 관공서,콜센터 전문녹취기

안내멘트 전화녹취기계 자동통화녹음 콜센터녹음 관공서용녹음기 회사용녹음기 상담전화녹음 집전화녹음 고객관리 가정용전화녹음 통화녹음리뷰 PC녹음 녹음한날짜시간저장 전화녹취기 전화

www.soundcorea.com

 

Comments